해외작가 초대 2인전 : Memorable Moment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해외작가 초대2인전 : Memorable Moment
◆ 전시기간 : 2018.01.27 SAT - 02.13 TUE
◆ 전시오프닝 : 2018.01.27 SAT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참여작가 : 리리, 얀샨첸
◆ 전시작품 : 작가 대표작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이번 전시는 갤러리엘르에서 연 1-2회 진행되는 해외작가 초대전으로 2018년에는 중국 Noeli gallery  전속작가인 리리작가와 얀샨첸작가를 소개하는 <Memorable

Moment>전시를 개최하였습니다.









2016년 개인전에서 첫 소개를 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리리작가. 이번전시에서는 2017-2018년의 신작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보다 화사하고 풍부해진 색채감을 통해 인물의 감정들을 다양한 화면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바라본 여성상을 화폭에 옮기는 동시에 그림에 자신의 실제 삶을 투영시키며 성장과정에서 경험한 다양한 감정의 온도를 캔버스 안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베이징 출신의 중국작가로 아시아 미술의 중심지인 싱가폴, 홍콩, 상하이 등에서 많은 컬렉터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화면 속 인물은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각각의 인물은 작가 자신인 동시에 관람객들이 그녀의 작품을 마주하면서 자신의 모습 또는 감정을 느껴볼 수 있도록 표현하였습니다.





 

 


 



Rose Sea의 디테일 컷.


 






 



얀샨첸작가는 시, 소설, 문헌 등을 읽고 그녀만의 상상력으로 이상적인 세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섬세한 감성들과 표현들이 모여 형성된 이상공간은 관람객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기고 있습니다.


 







‘The Rose for Little Prince‘의 디테일 컷.









 



 

 




고전적이면서 따뜻한 색채감이 느껴지는 'Meditation' 작품은 청나라 시대의 풍경과 인물, 감성들을 표현한 것으로 유화로 채색을 하였지만, 수십 번 반복된 채색을 통해 동양화의 부드러움과 섬세한 분위기를 담아내었습니다.











‘Nightingale and Rose’의 디테일 컷.











신작이외에도 반응이 좋았던 구작들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Memorable Moment' 오프닝 현장.


 

 














이번전시를 위해 한국에 내한한 노엘리 갤러리 관장님과 얀샨첸작가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오프닝이 시작되었습니다.^^


 








얀샨첸 작가와의 인터뷰도 함께 진행했었는데요~ 한국에는 첫 방문이라며 다양한 감정들과 생각들을 관람객들에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양자윤 큐레이터님의 통역과 함께 노엘리 관장님께서 얀샨첸작가의 작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요~ 설명과 함께 작품을 감상해보니 얀샨첸 작가가 표현하고자한 내면의 의미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해주셨습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노엘리 관장님과 함께 현재 중국미술시장과 아트페어 및 전시에 관하여 즐거운 대화를 갖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갤러리엘르에 찾아주신 관람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갤러리엘르는 다양한 해외작가들의 작품들을 소개하며 작가와 관람객이 함께 소통하고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번전시는 0213일 화요일 저녁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