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엘르 기획그룹전 : Refresh Angle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갤러리엘르 기획그룹전 : 2017 Refresh Angle
◆ 전시기간 :2017.07.15 SAT - 07.27 THU
◆ 전시오프닝 : 2017.07.15 SAT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참여작가 : 선정작가 5인
◆ 전시작품 : 작가 대표작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갤러리엘르에서는 기획공모전 <2017 Refresh Angle> 전시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매년 신진 작가 공모전을 통해 숨겨진 유망 작가를 발굴하며 높은 퀄리티와 미래가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하고자 기획된 전시입니다.









선정된 5인 중 박귀섭 작가는 말과 설명 없이도 몸을 통해 감정을 이미지로 연출하며 무용과 사진의 조화를 통해 그만의 이야기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박귀섭 작가의 Shadow 2-4 디테일 컷









박주희 작가는 빠른 변화에 밀려난 추억이 담긴 애장품들 -카메라, 라디오, 시계등-의 표면을 라인으로 재구성하여 그 안에서 시간을 지배하고 자연의 빛을 품은 공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작품을 통해 그 시절의 추억, 시간, 향수등 다양한 감정들을 관람객들과 함께 느끼며 공유하고자 합니다.












박주희 작가의 Radio inner space , Camera inner space 1 전시전경








Camera inner space 2 디테일 컷












핸드페인팅의 도자 여러점이 모여 하나의 그림으로 작업하는 최챈주 작가. 작가는 도자마다 각각의 사물 및 풍경들을 담아내며, 서로 다른 개인이 만나 하나의 공동체를 만들어 내는 공존의 주제로 말하고 있습니다.












최챈주 작가의 공존 (coexistence) #3 작품.










그녀의 작업은 개인화되는 사회분위기 속 고립된 현대인들에게 어울림과 공존의 가능성을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공존 (coexistence) #3 디테일 컷












공존 (coexistence) #1 디테일 컷















곰인형 형상을 돌 조각으로 작업하는 박성하 작가. 그는 곰인형이라는 주제로 통해 사람들의 상처들과 치유의 과정들이 모여 각각의 인격들로 완성된다는 마음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박성하 작가의 치유하다_내 생일 디테일 컷












행복을 추구하는 김주영 작가는 친근한 소재와 작가의 상상력이 결합되어 일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행복한 감정을 우화적인 방식으로 골판지 위에 표현하였습니다.













김주영 작가의 Fishing dreams 작품.












Collecting dreams(채집),(청소) 전시전경














그녀는 현대 사회의 문제점들을 간접적으로나마 풀어내며,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사고와 행복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찾아와주신 관람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전시에 선정된 5인의 작가들의 대표작품들의 관람 및 작가분의 작품설명을 들어보실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2017 Refresh angle 전시에서는 다양한 조형작품들을 선정하여, 지난해와는 다른 색과 느낌으로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전시는 727일 목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 선정된 5인의 작가들의 활동 및 작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내년 Refresh Angle에도 함께할 좋은 작가분들을 기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